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INTP와 ISTP, 다친 마음을 heal하는 법: 20대 여자의 우정 썰

확인하기

INTP와 ISTP, 다친 마음을 heal하는 법: 20대 여자의 우정 썰 정리 참고 해보세요. 

 

 

INTP와 ISTP, 다친 마음을 heal하는 법: 20대 여자의 우정 썰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 친구가 된 우리

INTP인 나와 ISTP 친구는 성깔 반대라 싸웠어요.

내가 열심히 계획을 세워도 친구는 내 말도 안 들으면서 마음대로 행동하는 거예요.

배신당한 기분이 들었고 화가 많이 났어요.

하지만 우리는 서로 너무 소중한 친구라서 다시 가까워지고 싶었어요.

오늘은 나름 어린여자인 제가 직접 경험한 INTP와 ISTP의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 친구가 된 이야기를 들려줄게요.

 

INTP와 ISTP, 다친 마음을 heal하는 법: 20대 여자의 우정 썰 >> 확인하기

솔직한 대화로 마음의 벽을 허물다

시간이 지나 화가 잠잠해지고 난 뒤, 우리는 서로에게 솔직하게 마음을 열었어요.

나는 계획을 무시당한 것에 상처받았다고 말했고, 친구는 내가 너무 고집스럽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어요.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우리는 싸움의 진짜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며 더 강한 우정을 만들다

INTP인 저는 미래를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고, ISTP 친구는 현재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해요.

이런 차이 때문에 싸우기도 했지만, 서로의 가치관을 존중하려고 노력했고, 그 과정에 공감대를 만들 수 있었어요.

친구의 실용적인 매력을 배우게 되었고, 저는 더 현실적인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다시 친구가 된 우리는 이제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어요.

INTP인 저는 ISTP 친구에게 현실적인 사고방식을 배우고, ISTP 친구는 저에게 미래를 계획하는 능력을 배우고 있어요.

우리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친구가 되었고, 앞으로도 이 소중한 인연을 지켜갈 거예요.

 

INTP와 ISTP의 갈등을 극복하는 건 쉽지 않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려는 마음만 있으면 가능해요.

솔직한 대화,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는 마음, 새로운 시작을 통해 더 강한 우정을 만들 수 있다는 걸 배웠어요.

 

여자인 저는 INTP와 ISTP의 우정은 단순한 친구 이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은 저에게 큰 깨달음이 되었어요.

인생은 다른 사람과의 소통을 통해서 더 풍요로워진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어요.

 

🍱 중요한 내용 확인 🍱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보기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MBTI 유형은 무엇일까? 한국은 독특한 문화와 사회적인 기조를 가진

gogote.tistory.com

INTP와 ISTP  다친 마음을 heal하는 법  20대 여자의 우정 썰

INTP와  ISTP

INTP와  다친

INTP와  마음을

INTP와  20대

INTP와  여자의

INTP와  우정

 

 

다양한 관련정보 더보기

원하는 정보 없으시면 아래 더보기 바로 확인 하세요. 

__

ISTP 관련 더보기

 

 

 

지금까지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INTP와 ISTP, 다친 마음을 heal하는 법: 20대 여자의 우정 썰 관련 정리 입니다.  필요한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