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성격과 성생활: ISFJ vs ENTJ, 나의 경우

확인하기

성격과 성생활: ISFJ vs ENTJ, 나의 경우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성격과 성생활: ISFJ vs ENTJ, 나의 경우

 

MBTI가 말해주는 부모님과 내 성격 차이

요즘 MBTI 테스트가 인기지요.

저도 한 번 해봤는데, 여자인 저는 ISFJ 유형이 나왔습니다.

ISFJ는 감정을 중요시하고 파트너와의 유대감을 소중하게 여기는 성격이라고 해요.

성생활도 마찬가지겠죠. 사랑을 표현하는 한 방법이고, 서로의 신뢰와 애정을 확인하는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끔씩은 상반된 매력을 느끼기도 해요.

예를 들어, 최근에 만난 친구는 ENTJ 유형이라고 해요.

ENTJ는 목표 지향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이라죠. 성생활에 있어서도 분명 자신감 넘치고 열정적일 거예요.

처음에는 조금 어색할지도 모르지만,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고 소통한다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MBTI를 활용한 부모님과의 썰

사실 MBTI는 부모님과의 관계에도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

부모님 세대는 이런 테스트를 잘 모르실 거예요.

하지만 예를 들어 저는 ISFJ고, 아빠는 ENTJ일지도 모르죠. 아빠의 직설적인 성격에 가끔씩은 울컥해지기도 하지만, 아빠는 겉보기와 달리 저를 많이 생각해주시는 거 알아요.

마찬가지로 아빠도 제 섬세한 감정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주시면 좋을 거예요.

MBTI는 서로의 차이점을 인정하고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죠.

 

결론: 나만의 완벽한 성생활을 위해

MBTI는 단지 테스트가 아니라, 나만의 성격과 성생활을 이해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고요.

앞으로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서로의 성격을 존중하고, 성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MBTI를 활용하여 서로의 취향과 가치관을 조율한다면 더욱 만족스럽고 풍성한 사랑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 추가 한가지 📦

 

MBTI 유형별 "성격 안 좋은" 순위 바로보기

 

MBTI 유형별 "성격 안 좋은" 순위

MBTI 유형별 "성격 안 좋은" 순위 정리 참고 해보세요. 주변사람이나 가족 친구 특히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들 있지요, 딱맞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과, 자기 수장을 절대 굽히지 않는 MBTI

gochon.tistory.com

성격과 성생활  ISFJ vs ENTJ  나의 경우

성격과  성생활

성격과  ISFJ

성격과  vs

성격과  ENTJ

성격과  나의

성격과  경우

 

 

 

 정리해드린 내용은 성격과 성생활: ISFJ vs ENTJ, 나의 경우 이였습니다.  모두에게 이해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