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INTP와 INFP, 두 성격유형의 행복 썰

확인하기

INTP와 INFP는 물론 모든 사람들은 각자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행복을 느끼는 방식 또한 다를 수 있고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성격을 이해하고, 그것에 맞는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찾은 나만의 행복 INTP와 INFP, 다른 두 성격유형의 행복 썰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INFP 여성의 경우

내가 찾은 나만의 행복 - INFP 여성의 경우

 

INTP와 INFP, 다른 두 성격유형의 행복 썰 

 

여느 웹사이트를 돌아다보던 중 INTP와 INFP 성격 유형의 행복에 대한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  글에서는 두 성격 유형 간의 행복 가치?(가치관)의 차이에 대해 설명하고 있었는데요.

 

⊙  INTP는 지식 탐구와 문제 해결을 통해 행복을 느끼는 반면, INFP는 창의적인 표현과 타인과의 소통을 통해 행복을 찾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  제가또 INFP여잔데요, 글을 읽으면서 저 자신의 경험과도 많이 부합되는 부분이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제가 느끼는 행복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창의성을 통한 내면 표현 

 

 

⊙  글에서 언급한 대로, 저는 예술적인 활동을 통해 행복감을 많이 느낍니다.

 

⊙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는 시간은 저에게 정말 소중한 시간이예요.

 

⊙  무언가를 창작하는 과정 자체가 재미있고, 완성된 작품을 통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즐겁습니다.

 

⊙  특히 제가 만든 작품이 다른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거나 위로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더욱 큰 행복을 느끼게 됩니다.

 

새로운 경험과 소중한 사람들 

 

 

⊙  또한, 저는 새로운 곳을 여행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여행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은 저에게 활력을 주고 세상을 더 넓게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  물론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거움을分か치는 것도 정말 소중한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에게 행복을 주는 것 

 

 

⊙  글에서는 INFP가 타인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행복을 통해 자신의 행복을 느낀다고 언급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  제가 가진 재능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때, 제가 만든 작품이나 글을 통해 누군가가 행복해한다는 것을 알게 될 때 정말 큰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  서로에게 행복을 주고받는다는 것은 정말 소중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결론: 나만의 행복 찾기 

 

⊙  여러분 또한 오늘 저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정리드린 정보는 내가 찾은 나만의 행복 - INFP 여성의 경우 입니다. 상기정보가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